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예산군

닫기
예산군,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백신접종 관련 주요기관장 대책회의 개최 게시판 상세보기

제목,작성자,등록일,조회,첨부 정보제공

제목 예산군,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백신접종 관련 주요기관장 대책회의 개최
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21-04-01 조회 139
첨부
jpg 파일명 :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백신접종 관련 주요기관장 대책회의 모습02.jpg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백신접종 관련 주요기관장 대책회의 모습02.jpg [0.761 mbyte] 바로보기
  •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백신접종 관련 주요기관장 대책회의 모습02
이전 다음
군민 대상 백신접종 시작에 따른 대응 및 협조사항 논의

예산군은 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코로나19 확산방지와 75세 이상 어르신 백신접종을 위한 주요기관장 대책회의를 개최했다.

이날 회의에는 황선봉 예산군수를 비롯해 관내 주요기관장이 참석했으며,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각 기관별 대응 및 7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한 화이자 백신 접종 등 본격적인 일반군민 대상 백신접종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.

군은 지난 2월 26일부터 요양시설 입소자와 보건 및 대응인력 등에 대한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실시하고 있으며, 오는 4월 8일부터는 특수교육종사자, 유·초중등 보건교사를 대상으로 백신 접종을 실시할 예정이다.

또한 오는 4월 15일부터 약 1만2000명의 7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화이자 백신접종을 시작하는 등 전 군민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접종을 실시한다.

황선봉 군수는 “고령의 어르신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수송대책과 이상 반응 모니터링에 각별히 신경을 써 예방접종이 차질 없이 이뤄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”며 “관계 기관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11월 전까지 전 군민 백신접종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”고 밝혔다.
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"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"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만족도조사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